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지점별 확인

by !@#$%!@# 2021. 3. 21.

대한민국에 대표적인 보험회사 중 하나인 메리츠화재는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건강, 어린이, 연금, 저축 등 다양한 보험을 취급하는 회사인데요 특히나 코로나 시대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비대면으로 처리해야할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통화로 혹은 휴대폰 어플로 해결을 하는데 지점별 위치나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본부(지점)찾기 를 들어가면 각 지점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전화번호는 1566-7711번이며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 입니다. 환급금 및 보험계약 대출지급은 4시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계약문의나 서류문의, 위치안내는 8번을 눌러 바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크롤을 내리면 업무별 지점이 나뉘어져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업무를 처리하지 못한 지점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합니다.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험금 청구서류접수(질병/상해)

보험만기/해지/중도인출

계약변경

보험계약대출 상담 및 신청

증명서 발급

보험가입상담/FP입사지원

현금수령(보험금, 해지금, 만기금)

장기/자동차 보상센터

 

 

 

 

고객센터 지역은 서울, 경기, 강원,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호남이나 수도권1, 2는 서울 내에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지점별로 본부, 고객센터로 나뉘어져있고 명칭도 나와있습니다. 특이하게 수도권1 고객센터는 강남구 강남대로 382, 3층 인데 사람들이 많이들 헷갈려서 검색으로 알아보는 듯 합니다.

 

 

 

대구 고객센터입니다. 본부가 아닌 고객센터로 구분되어 있는 곳으로 확인을 해야합니다. 상세정보로 보기를 누르면 주소와 오시는길, 전화번호, 지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대구 고객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이용가능한시간과 가능업무도 나와있습니다. 중앙로 지하철을 이용해서 1번출구로 나오면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방하시기 전에 꼭 전화로 문의를 먼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되도록 운영하려는 모습이 기관에서 보이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