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정보안내

by !@#$%!@# 2021. 4. 29.

고객센터에 직접 내방하는걸 자제해달란 말도 많을정도로 코로나 때문에 통화나 온라인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카드로 이용을 많이 하다보니 문의 할 일이 많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것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현대카드 고객센터 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사이트가 따로 나오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이 가장 눈에 띄네

1. 카드비밀번호 분실시 확인하는법

2. X할인의 시기

3. 카드발급이 안되는 이유

4. 이용한도가 줄어든 이유

5.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바꿔도 되나요?

6. 연체시 법적절차 진행

9. 카드해지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11. 결제금액을 미납하게 된다면?

12. 두달 전에 이용한 카드내역이 늦게 청구된이유

13. 카드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했는데 배송방법은?

14. 부재중으로 인해 카드 반송이 되었는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등 다양한 자주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이 외에 내용으로 상담을 원한다면 아래 내려보면 ARS상담이 나옵니다.

 

상담방법은 ARS를 통한 전화 상담과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상담방법이 있습니다.

 

국내

카드 이용(대표번호)

1577-6000

 

거래승인

1577-6200

 

금융서비스

1577-6100

 

외국인 회원 상담 서비스

1899-6111

 

해외전용

카드이용

82-2-3015-9000

 

거래승인

82-2-3015-9200

 

 

 

현대카드 고객센터도 말로하는 ARS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안되는 곳이 거의없다고 생각되는데요! 1577-6000으로 연결한 뒤 원하는 서비스를 말하면 됩니다. 결제대금이라던지 한도, 사용내역, 카드신청, 카드해지 등 음성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메뉴로 넘어갑니다.

 

 

 

홈페이지상담은 고객센터로 통해서 가능합니다. 평일에만 운영을 하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이 됩니다. 다만 상담불가업무가 꽤 많습니다. 즉시결제나 회원정보변경 그리고 카드발급 및 해지 등 보완에 관련된 문제는 처리가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